top of page

" 아가, 쿠키먹으련?  "

[ 마귀할멈/O-01-82-H/HE ]

 

6.png

외관

6.png

추정 직원 : 헨젤 크레르

정보팀 직원급

6_2.png


 

 

이름

 

마귀할멈

식별코드

O - 01 -82 - H

등급

HE

 

 

성격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자상한 할머니. 다소 수다스럽고 직원들을 보살펴야할 아이처럼 대해 무척이나 호의적이다. 고기치마를 두른 기괴한 모습에 겁먹으면 자신은 더이상 그런 나쁜 '마귀할멈'이 아니라며 손사래까지 쳐 해명을 하곤 했다.

조금만 기분을 맞춰 상냥히 대한다면 경계를 완전히 푸는 안일함까지 보인다.언제나 그들을 위해 마귀할멈은 오븐을 지핀다.

 

 

기분수치

 

나쁨 0~3/보통 4~10/좋음 11~15

 

 

공격유형

 

BLUE

작업시 공격유형

전혀피해를 주지않음

탈출여부

 

O

 

탈출시 제압방법

방치

관리 선호도

 

영양- 무영향

교감 - 매우 선호

폭력 - 혐오

청결 - 선호

유희 - 매우 선호

특수작업- 매우 선호

 

관찰단계

 

 

1단계:

환상체는 참으로 아이들을 좋아했다. 어떠한 작업이건 직원에게 항상 말을 건네고 자신이 만든 달콤한 것들을 권한다. 이유가 무엇이냐 물어보먼, '네가 이것으로 힘이 났으면 해서'라 답하며 눈을 빛낸다. 실제로 그녀의 음식들은 반질한 윤기를 내며 참으로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무해한 환상체였다. HE등급이라는게 의아할 정도로.

 

 

 

2단계:

"이 할미가 싫은 것이니 아가?"

환상체는 그들이 무슨 행동을 하건 용서하고 아꼈으나 3턴이 되도록 특수작업을 하는 사람이 없을 시 자신이 도움이 되지 못한다며 슬피 울었다. 그녀의 울음에 오븐은 차게 식어갔으며 이 구슬픈 소리는 주변 격리실 환상체들의 기분을 급격히 나쁘게 해 10분당 수치를 -2씩 감소하게 했다.

 

 

3단계:  

[특수작업-스위츠]

특수작업이라 하면 그녀가 만든 디저트를 먹는 것이며 누구나 이 작업을 할 수 있다. 달콤한 향기를 내는 그녀의 스위츠들을 먹은 해당 직원은 체력을 회복했다.

[특수능력-케이크]

해당 작업을 3번 이상 한 직원에게 환상체는 매우 기뻐하며 여태껏 보지 못했던 커다란 케이크를 만들어 내어주었다. 케이크를 먹은 직원은 가슴이 따듯해지는 것을 느끼며 모든 체력을 회복했다.

 

 

4단계:

"이게 무엇이니 아가! 네 팔이 닭뼈같이 앙상하구나."

기존체력의 10%만 남아있는 상태에서 환상체의 작업을 들어가자 그녀는 해당직원을 행동불능 상태로 홀리고 격리실을 탈출했다. 그리고는 랜덤으로 직원 한명을 지목해 오븐이 데워지는 5분이 지나고나서 해당직원을 즉사시켰다. 

즉사한 직원으로 만든 요리를 먹은 해당직원은 놀랍게도 즉사한 직원의 잔여체력만큼 체력이 증진되었다.

(최대 체력을 초과했을 때에도 오버해 채워진다.)

bottom of page